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요산 맛집 추천해드려요 :D

반응형

토가

- 소요산 맛집 토가입니다.

소요산의 대표격(?) 맛집인데요.

저나 제 가족들은 소요산 가면 거의 토가를 가는 편입니다. 

주소는 경기도 동두천시 평화로 2914-24입니다. 영업시간은 11:30-21:00까지입니다.

소요산에 많은 식당들 중에서도 가장 인지도가 높은 가게이니

추천드리는 집으로 저도 한 번씩 가면 정말 괜찮다고 항상 생각하는 집입니다.

주변 분들이 소요산 맛집 추천해달라고하면 다른 가게도 소개하지만 이 집을 제일 먼저 추천하게 됩니다.

이 집의 대표메뉴는 버섯전골과 연탄구이 불고기인데요! 연탄구이 불고기는 별미이니 꼭 맛보시길 바랍니다😀

같이 나오는 반찬들도 간이 적당해서 잘하는 식당의 반찬 맛입니다. 

대표 메뉴 가격은 불낙전골 33,000원(대 48,000원) / 버섯전골 25,000원(대37,000원) / 

해물파전 17,000원 / 더덕구이 2만 / 고추장 연탄 불고기 1인 11,000원(2인 이상 주문) /

 

*참고로 연탄불고기는 점심특선으로 오픈 시작부터 오후 2시까지만 주문 가능하고 재료 소진 시 판매 종료될 수 있습니다.

(저도 몇번 못 먹고 올 때가 있었어요 ㅠㅠ)

 

소요산 맛집 토가 고추장 연탄 불고기 추천드립니다!!

 



소담골

- 소요산 맛집 소담골입니다. 버섯전골 맛집 소담골. 

주소는 경기도 동두천시 평화로 2910번 길 148-24 소담골. 

영업시간은 11:00-20:00까지입니다.(토,일 브레이크 타임 15:00-16:00)

능이버섯향 가득한 버섯전골 맛집으로 버섯전골을 정말 좋아하는 제게는 소요산 최고의 맛집 중 하나!!😍

버섯 종류가 다 향해서 식감과 향이 다양해서 더 맛있는 버섯전골 스타일이에요. 양도 많고 맛도 좋고!!!

요즘같이 쌀쌀해질 때 더 생각나는 버섯전골. 
전골 이외에도 다른 메뉴들이 있지만 저는 자연산 능이버섯전골을 가장 추천.

(사실 다른 메뉴는 안 먹어봐서 ㅎㅎ 능이버섯과 송이버섯 전골만 먹어봤어요!!)

가격은 자연산능이버섯전골 18,000원, 자연산 송이버섯전골 25,000원 (2인 이상 주문)

속이 확 풀어지는 버섯전골이에요. 소요산 버섯전골 맛집 소담골 한번 가보세요!

 

소요단팥빵(소요산 단팥빵)

-빵순이 빵돌이 소요산 필수 코스. 소요산 맛집 소요 단팥빵입니다. 

주소는 경기도 동두천 평화로 2922번 길 1입니다. 

인생 단팥빵 집이 되어버린 소요 단팥빵이에요!!

단팥빵을 좋아하시면 무조건 만족하실 빵집. 소요산에 가면 무조건 방문하는 집입니다.

가족들도 엄청 좋아해서 돌아가는 길에 항상 들리게 되네요.

진짜 맛있으니 한번 드셔 보세요😆 

소요산 일정의 마무리는 거의 소요 단팥빵으로 마무리하는 편입니다.😁

빵 종류가 은근히 많은데 단팥빵 종류는 하나씩 드셔 보시길 추천드리며 커피도 꽤 맛있습니다.

가격은 단팥빵 2,500원 정도 하며 나머지 빵들은 2500~7000원 정도로 가격이 됩니다.

소요산 맛집 소요 단팥빵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유정부대찌개

- 소요산 맛집 유정 부대찌개입니다. 유정 부대찌개는 사실 소요산 쪽은 아니고 동두천역에서 가까운 식당인데요.

가깝고 무엇보다 부대찌개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소개하고 싶어 같이 올립니다 ㅎㅎ

영업시간은 10:30-21:00까지입니다. 주소는 경기도 동두천시 평화로 2718입니다.

미군부대 근처의 동두천에는 많은 부대찌개 맛집이 있는데 그중에서 가장 좋다는 곳입니다. 

일부러 이것만 먹으러 차 몰고 다녀올 때도 있어요. 의정부 어묵 식당이랑 여기 자주 가곤 하는데 의정부는 좀 더 강한 맛의 부대찌개라면 유정 부대찌개는 생각보다 자극적이지 않은 깔끔한 부대찌개 맛이라 신선했어요 ㅎㅎ

저는 유정 부대찌개가 좀 더 제 스타일에 가까운 것 같습니다. 둘 다 맛있지만요!!! 미군 부대 인근에서 수입품 햄과 소시지를 구해 만드신다고 하네요. 가격은 9,000원 (공깃밥 포함)입니다. 유정 부대찌개는 쑥갓이 들어가는 부대찌개. 부대찌개가 다소 무거울 수 있는데 쑥갓이 들어가서 개운한 맛을 내주는 것 같아요. 막 우와! 엄청나다! 이런 맛은 아니지만 다소 심심한듯하지만 먹을 수록 맛있어지는 그런 맛(?) 깔끔한 부대찌개를 맛보고 싶으시면 유정부대찌개가 딱입니다. 소요산 맛집 유정부대찌개 추천드립니다.

 

 


산들에두부마을

-소요산 맛집 산들에 두부마을입니다.

산들에 두부마을은 경기도 동두천시 평화로 2922번 길 6에 위치하고 있는 두부요리 맛집.

버섯 두부전골과 순두부찌개들이 대표적인 메뉴인데요.

시원한 황태 순두부와 해물순두부, 얼큰한 소고기 순두부가 진짜 맛있는 집입니다.

여름에만 판매하시는 콩국수도 유명한데 동네 어르신들은 이 콩국수만 드시러 오시는 분들이 꽤 많은듯합니다.

여름에 가면 거의 콩국수만 드시고 계시더라고요.

콩국수도 한번 드셔 보세요!! 저는 추천 메뉴는 두부 짜글이와 순두부찌개들을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버섯 두부전골 소 23,000원, 중 32,000원, 대 40,000원 / 순두부찌개류 9천 원입니다.

두부 짜글이는 1인 1만 원(공깃밥 포함. 2인 이상 주문)입니다.

최근에 먹은 메뉴가 짜글이인데 밥도둑이더라고요 ㄷㄷ살 빼야 하는데 ㅠㅠ

순두부찌개 소요산 맛집 산들에 두부마을 추천드립니다.


소요산버섯육개장


-소요산 맛집 소요산 버섯육개장입니다. 

주소는 경기도 동두천시 평화로 2908입니다. 영업시간은 08:00-21:00.(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강원도 육칼에 뒤지지 않을 소요산의 육칼 국수 맛집. 밥까지 한 공기 말아먹으면 크..

백김치랑 궁합도 너무 좋아요. 추천 메뉴는 육개장과 육칼국수, 육순두부 맛있어요.👍

가격은 육개장, 육칼국수, 육순두부 9,000원입니다.

이 집의 은근 장점이 소요산은 차를 몰고 가는 경우가 많은데 뒤편에 진짜 주차장이 커서 마음이 편안...😄

별거 아닌데 저는 주차하기 편하면 더 기억에 남더라고요. ㅎㅎ

솔직히 저는 육순 두부가 더 맛있었는데 ㅋㅋ 추천은 육칼국수를 드리고싶네요. 

순두부는 맛집이 많으니 여기서는 육칼국수를 드셔 보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