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기도 동두천 맛집들 추천해봅니당!

반응형

 

태화관

-동두천 맛집 태화관입니다.

동두천 탕수육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적당한 찹쌀과 밀가루 조합의 반죽으로 튀긴 스타일.

 

튀김을 아주 잘하시는 듯! 튀김의 정도가 아주 좋았어요!

 

북경면이라는 것도 많이들 드시던데 저는 그냥 짬뽕, 짜장이 먹고 싶어서 안 시켰네요 ㅎㅎ

 

북경면도 대표메뉴라고하니 혹시 방문하시면 드셔보세요.

 

짬뽕은 짬뽕국물에 밥말아먹는게 훨씬 맛있었다.. 왜지?? ㅎㅎ;

 

다음에는 짬뽕밥으로 시켜야겠네요.

 

북경면도 맛있겠지만 굳이 안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저처럼 짜장 짬뽕 드세요.

 

걱정 마세요. 맛있습니다!

 

주소는 동두천 생연로 171.

 

영업시간은 11:00-20:00까지.

 

가격은 짜장면 4,000원 / 짬뽕 6,000원 / 탕수육 13,000원 / 18,000원 / 23,000원

 

40년 넘게 영업하고 계시다는 동두천의 맛집 

 태화관에서 중식 한번 드셔보세요!

 

 

 

 

 



호수식당

- 동두천 맛집 호수식당입니다.

 

백종원 3대 천왕 출신의 맛집.

 

방송 전에도 유명했던 집. 유정부대찌개, 의정부 오뎅식당과 호수식당이 

 

나만의 3대 부대찌개 맛집.

반응형

라면 사리는 필수 ㅋㅋ

 

햄의 양도 많고 맛도 좋은 호수식당의 부대찌개.

 

근본의 맛이 느껴집니다 ㅎㅎ

 

양파의 달달함과 짭짤한 햄 맛의 조화가 호수식당 부대찌개의 국물 맛.

 

의정부 오뎅식당에 비해 확실히 동두천 쪽이 의외로 짜지 않은 편.

 

이것 때문에 호불호가 갈리기도 한다네요.

 

가격은 부대찌개 9,000원 / 볶음 10,000원 / 라면사리 천 원

 

주소는 경기 동두천시 중앙로 312.

 

영업시간은 09:00-21:30. 일요일 정기휴무

 

동두천 부대찌개 맛집 호수식당 추천드립니다!

 

 

 

 

 

 

 

커민양꼬치

-동두천 맛집 커민양꼬치입니다.

 

예약이 필수인 곳. 오픈시간에 맞춰서 예약을 하시는 게 좋습니다.

 

전화 예약도 가능하니 전화해 보시고 출발하세요.

031-866-9289

 

저도 2번째에 예약성공해서 먹었어요 ㅋ

 

동두천에 양꼬치집이 예약을 실패할 정도로 장사가 잘되나 싶었는데.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시고 진짜 양고기 맛이.. 너무 맛있습니다.

주문하시면 세팅되는 반찬들.

 

양꼬치도 엄청 맛있고 저는 양꼬치만 시켜서 먹었는데 여기서 양갈비도 한번 시켜서 먹어봤어요.

 

와.... 엄청 부드럽고 맛있음.

양갈비도 꼭 드셔보세요!!!!

확실히 냉동육이 아닌 신선한 냉장육만 쓰시는 듯.

 

진짜 부드럽고 너무 맛있게 구워짐.

 

양고기 좋아하시는 분은 무조건 왕추천드립니다.

 

주소는 경기 동두천시 중앙로 134-24 두인빌딩 102호.

 

영업시간은 16:00-22:00까지. 일요일, 월요일, 정기휴무.

 

가격은 스테이크(양갈비) 27,000원 / 양꼬치 20,000원 / 마라라면 5,000원

 

 

동두천 맛집 커민양꼬치 가보세요!!!

 

 

 

 



송월관

-동두천 맛집 송월관입니다.

 

동두천에서 떡갈비로 유명한 집.

자주 먹을만한 메뉴는 아니지만 한 번씩 생각나는 떡갈비 맛이 그리워지면 찾는 집.

 

부모님도 떡갈비를 좋아하셔서 한번씩 갑니다.

 

전체적으로 무난한 한정식집 같은 느낌을 주는 송월관.

 

떡갈비는 웬만한 곳보다 낫습니다. 

 

사실 떡갈비를 하는 집들이 맛있는 편이 별로 없어요.

 

특히 관광지에서는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

 

송월관은 그래도 고급스러운 떡갈비 맛이 나는 편.

송월관은 다른 메뉴는 비추(개인의견)

 

여긴 무조건 떡갈비 먹으러 가는 곳.

 

최근에 갔는데 고기양이 살짝 줄어든 느낌을 받았습니다..

 

차라리 가격을 올리고 더 주시지... 양 줄이면 화난다ㅋ

 

그래도 경기 북부에서 이만한 떡갈비집은 아직 가보지 못해서 ㅋㅋ

 

여전히 맛은 있다!

 

주소는 경기도 동두천시 큰 시장로 28-10.

 

영업시간은 11:30- 21:00까지. 

 

가격은 떡갈비 28,000원 / 공깃밥 1000원 / 솥밥 3,000원

 

가족모임 시 동두천 떡갈비 맛집 송월관 추천드립니다!

 

 

 

 

 

 

충남칼국수

- 동두천 맛집 충남칼국수입니다. 

 

동두천 중앙동 쪽 KT근처에 있는 칼국수집.

 

가성비가 매우 좋은 칼국수집.

 

사진에는 안 나왔지만 보리밥까지 시켜서 드셔야 제대로 드신 거다!

충남칼국수의 김치!

깍두기도 있다.

김치은 안 익은 겉절이 같은 스타일이고 깍두기는 익어서 개인적으로 깍두기가 더 맛있었습니다.

열무도 괜찮다!

다진 양념인데 꼭 넣어서 드셔보시라~

 

확실히 다대기 넣은 게 훨씬 맛있습니다. 

 

동네 맛집답게 동네분들이 많이 오시는 듯.

 

가격은 7,000원 / 보리밥 7,000원 / 된장찌개 7,000원

 

주소는 경기도 동두천시 정장로 17.

 

영업시간은 10:00-21:00까지. 일요일 정기휴무.

 

 

동두천 맛집 충남칼국수 추천드립니다.

 

 

 



보름이네 분식

-동두천 맛집 보름이네 분식입니다.

 

쫄면과 야끼만두가 맛난 분식집.

 

이 집 시간 잘 맞춰서 가지 않으면 웨이팅 해야 한다고 ㄷ ㄷ

 

다행히 제가 갔을 땐 바로 식사가능했어요.

 

쫄면이 먼저 나왔는데 참기름 향이 고소하면서 매콤 새콤한 맛.

 

저는 새콤한 걸 좋아해서 식초를 더 넣어서 먹었어요.

보름이네의 대표메뉴 야끼만두 직접 만드는듯해요.

 

바로 튀겨주셔서 따끈하고 바삭바삭 ㅋ 

 

쫄면이랑 너무 잘 어울려요!!! 2가지는 무조건 시키세요.

 

같이 시켰던 돌솥비빔밥.

 

무난하게 맛있었다.

 

회전율이 좋아서 그런지 나물들도 신선하고 돌솥도 은근 나 물발을 많이 타는데 이 집 괜찮습니다!

 

밥이 드시고 싶으시면 돌솥 왕추천.

 

전체적으로 무난하게 맛있던 동네에 하나 있었으면 하는 그런 분식 맛집.

 

가격은 돌솥 8,000원 / 야끼만두 6,000원 / 쫄면 7,000원

 

주소는 경기도 동두천시 동광로 50. 

 

동두천 쫄면맛집 보름이네 추천드립니다.

 

 

 

 

 

 

 

왕방명가

- 동두천 맛집 왕방명가입니다.

 

동두천의 냉면 맛집으라고 지인의 추천으로 찾아간 집.

 

대표메뉴는 사실 흙가마오리구이! 

 

그래서 같이 시켜봤습니다.

왕방명가의 흙가마오리구이! 

 

오리탕까지 너무너무 맛있었음. 

 

꼭 드셔보샤여함. 애기들도 어른들도 좋아할 맛.

 

냉면이라 같이 먹기도 좋고 밥이랑도 잘 어울려요! 

 

왕방명가는 위치가 계곡에 붙어있어서 계곡에 놀다가 오시는 분들이 많다는데 저는 추울 때 가서 ㅋㅋ

 

사실 냉면 때문에 온 것이니 냉면을 평하자면!

 

함흥냉면이 아주 맛있었습니다. 

 

물냉보다는 비냉을 좀 더 추천드립니다. 물냉도 맛있긴 한데 오리고기랑은 비냉이 좀 더 잘 맞아요!

오리고기가 살짝 질리는 맛도 있기 때문에 함흥냉면이랑 같이 번갈아서 드셔주면 딱 맞아요.

 

주소는 경기는 동두천시 탑신로 124 왕방명가.

 

영업시간은 10:30-21:00까지.

 

가격은 오리보쌈(흑가마구이) 7만 원 / 냉면 9,000원 

 

동두천 맛집 왕방명가 추천드립니다.

 

 

 

 

 



유정부대찌개

- 마지막 동두천 맛집은 유정부대찌개입니다.

 

깔끔한 부대찌개가 특징인 유정부대찌개.

 

워낙 유명한 집이라서 뭐 ㅎㅎ

혹시 모르는 분들이 있을까 싶고 동두천하면 유정부대찌개가 동두천에서 처음 일부러 찾아가 본 식당이기도 해서 소개해드립니다.

부대찌개가 대표메뉴.

 

동두천식 부대찌개의 맛을 느끼고 싶으시면 유정부대찌개를 먼저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말이 필요 없는 부대찌개 맛집.

 

주소는 경기 동두천시 평화로 2718.

 

영업시간은 10:30-21:00까지. 

 

가격은 부대찌개 1만 원 / 라면사리 천 원

 

양이 충분해서 다른 사리는 굳이 추가 안 하셔도 될 양입니다.

 

 

동두천 부대찌개 맛집 유정부대찌개 왕추천드립니다! ㅎ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