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입술이 갈라질 때 관리법

반응형

피곤하거나 건조할 때
입술이 자주 트거나 갈라지시나요?
저도 피곤하거나 건조할때 입술이 자주 트는데요.
조금만 관리안해주면 바로 티가나는 편입니다

이번 글은 입술 트러블이 자주 생기시는 분들을 위한 팁!


반응형

1. 물을 많이 마셔요!

하루 권장량을 충분히 챙기고 계신가요?

몸의 탈수 증상에 미감한 입술입니다.

건조하면 바로 눈에 띄는 부위라고 하네요.

하루8-10잔의 물을 마셔주세요!


립밤 바르기.(여분의 립밤 활용하기)

기본이긴한데 자꾸 까먹고 얼굴에 로션바르기만큼
습관이 안되서 지키기힘든데요.

저도 그래요!

그래서 저는 립밤을 2-3개씩 사서
제가 항상 보이는곳이나 작업하는 곳에  놓아 둡니다.

보여야 의식해서 꾸준히 매일 바르게 되더라구요.
한번 해보세요.
습관기르기 힘드신분들은 이 방법 추천드려요!

오일 바르기.

간혹 립밤성분에 알러지가 있거나 안맞는 분들이 있어요.
(아기나 민감하신 분들)

올리브오일같은 식물성 오일이나 견과류오일이
효과가 있다고합니다.


쉐어버터 or 코코아오일을 발라요!

올리브오일처럼 효과가 좋아요.

저는 건조한 겨울에는 쉐어버터를 쓰기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단순히 입술이 건조한 것이 아닐 수도
있는데요.

건강에 이상이 생겨 그럴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당뇨병 등으로 인한 증상일 수도 있다는데요.

혹시  모르니 위의 방법으로 개선이 안되시는 분은

병원에서 진찰을 받아보시길 권합니다.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