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사람에 관련된 꿈들.가수꿈. 가족꿈. 간호사 꿈들에 대한 꿈풀이 이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사람에 관련된 꿈 직업이나 나와 관련된 인간관계에 관한 꿈 이야기 꿈풀이를 이야기하려 합니다.


가수 꿈.
가수에 대한 꿈들은 자신의 마음속 감춰둔 감정이나 심리를 밖으로 표출하고 싶은 심리상태에 대한 꿈을 나타낸다고 하네요.

 

-가수가 되어 사랑 노래를 부르는 꿈
이성을 만나고 싶다는 소망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반응형

가족 꿈.
가족에 관한 꿈들은 실제 가족을 뜻하거나 직장 동료, 애정 등을 상징합니다. 가족 구성원들은 행복과 애정의 상징, 존경의 대상 또는 동업자를 뜻합니다.

 

-온 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즐거워하는 꿈
직장에서 좋은 동료를 만나게 된다는 꿈입니다.
혹은 배우자를 만나 결혼을 할 수도 있다는 꿈이기도 합니다.

 

-가족들이 모두 모여있는 꿈
주변 사람과 다툼이 일어나는 등 좋지 않은 일이 생기실 수도 있겠네요. 주변분들과의 관계에 조심하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온 가족들이 모여서 잔치를 하는 꿈.
하는 일마다 잘 풀리게 되고 먼 곳에서부터 기쁜 소식이 있으시겠네요!

 

-현재 별거 중인 가족들과 함께 있는 꿈(독립해서 지내는 가족)
직장의 거래처 사람들과 만나게 될 꿈입니다. 계약이나 업무 관련 준비를 해놓으시면 좋겠네요!

 

-헤어져 있는 가족과 함께 사는 꿈.
가까운 친인척을 만날 수 있게 되는 꿈입니다.

 

-객지에서 살던 가족, 자식이 모두 집으로 돌아오는 꿈
집을 떠나서 살던 가족 중 한 사람이 집을 찾아온다는 꿈입니다.

 

-자식이 죽는 꿈, 아들이 죽는 꿈, 딸이 죽는 꿈
꿈과는 반대로 고민해오던 일이 해결되고 모든 게 술술 잘 풀린다는 꿈입니다. 좋은 일이 생기시겠네요!

 

-온 가족이 모인 자리에 불쑥 애인이 나타나는 꿈
그 애인, 연인 분과 헤어지게 되실 수도 있다는 꿈입니다.
혹은 집안에 새로운 문제가 생기실 수도 있겠습니다.



간호사 꿈 -간호사 관련 꿈은 치료나 회복을 상징합니다!
혹은 부모님이나 친한 여성에게 도움을 받을 수도 있다는 꿈입니다.

 

-간호사에게 혼나는 꿈
어머니와 관계가 악화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남자간호사는 아버지, 남편을 의미하는데요. 그리고 오히려 불편

했던 관계라면 갈등이 해소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간호사를 보는 꿈
운이 있을 징조입니다. 하시는 일들에 재물이 따르고 심신이 건강해질 회복의 꿈이네요!

 

-간호사에게 약을 받는 꿈.
친구, 애인에게 위로나 도움을 받거나 어려운 일이 해결될 수 있습니다!

 

-간호사가 아픈 나를 돌보는 꿈.
병석에 있는 자신은 작품이나 일거리를 상징하는데요. 그런 일들과 관련되어 도와줄 협조자가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강도 꿈.
강도에 관한 꿈은 어떤 일에 대해 응어리나 불만이 강해지고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강도단 갱의 보스가 되는 꿈, 두목이 되는 꿈 한패가 되는 꿈은 사회에 대한 불만을 나타내는 심리를 암시합니다.

 

-강도당하는 꿈. 돈 뺏기는 꿈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기 실수 있으니 주변인들과 언행을 조심하셔야겠습니다. 혹은 상대방에게 휘둘리거나 충돌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은행강도가 되는 꿈. 은행터는 꿈
주의하세요! 금전적인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거지 꿈.
거지는 정신적인 자유를 상징하는데요.
꿈속에서 거지에게 어떤 말을 들었다면 그 말이나 메시지가 현재 자신이 안고 있는 고민이나 문제점이 될 수도 있습니다.

 

-거지에게 돈을 주는 꿈. 적선하는 꿈
애인과 사이가 좋아지고 걱정하던 돈 문제가 쉽게 풀릴 것을 암시합니다.

 

-거지가 된 꿈. 자신이 구걸하는 꿈.
돈이나 직장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다는 걸 암시하는 꿈입니다. 변화가 필요하실 수도 있겠네요!

 

-거지와 친구가 되는 꿈.
현재 자신에게 주어진 상황에 불만을 가지고 있다는 꿈이네요. 차분히 상황을 지켜보고 움직이시는 건 어떨까요?



건축가 꿈. 집 짓는 꿈
집이나 빌딩 설계를 하는 건축가에 관한 꿈은 어떤 일에 대한 계획이나 사전 준비를 상징한다고 합니다.

 

-건축가가 되는 꿈
지금 추진 중인 일이 착실하게 진행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애인과 함께 살 집을 만드는 꿈. 부부가 함께 살집을 만드는 꿈
결혼 전이시라면 결혼이 코 앞에 닥쳤다는 꿈입니다. 결혼을 하신 경우라면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위해서는 냉정한 판단과. 계획을 가지시는 게 중요하다는 의미를 가진 꿈이 되시겠습니다!

 

-자신이 설계한 건축 공사가 중단되는 꿈.
실제로 현재 세운 계획이나 자신의 소망에 무리수가 있음을 나타낸다. 불행을 피하기 위해서 가급적 빨리 계획을 수정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