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내 꿈, 아들 꿈, 아버지 꿈해몽

반응형

반응형

아내 꿈

이미 결혼한 남성이 아내에 관한 꿈을 꾸면 현재 자신의 아내와 의 관계를 나타냅니다. 아직 결혼 전이라면 결혼에 대한 불안감과 기대감을 동시에 암시합니다.

 

-자신의 아내가 악처인 꿈, 악처 꿈

꿈속에서 악처가 현재의 애인이라면 상대가 마음에 들지 않아 결혼에 대해 걱정을 하고 있음을 상징합니다.

 

-남의 아내를 보는 꿈

실제로 다른 여자에게 관심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아내가 알몸을 드러내는 꿈

직장에서 지위가 높아지고 재물이 쌓이며 즐거움이 따릅니다.

 

-아내와 떨어져 사는 꿈

현재 아내와의 관계에서 위기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좀 더 가까이 대화를 나눠야 함을 암시합니다.

 

-아내가 다른 남자에게 시집가는 꿈

아내가 느닷없이 중병에 걸리거나 혹은 사망하는 등 큰 재앙이 닥칠 수도 있습니다.

 

-임신 중인 아내가 꿈에서도 임신하여 나타나는 꿈

태어날 아이가 아버지를 많이 닮게 되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습니다.

 

-아내가 바람을 피우는 꿈

직장에서 지위나 명예가 향상되며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게 됩니다.

 

-아내가 다른 남자와 섹스하는 것을 보는 꿈

자신의 환경이나 주어진 조건에서 불만이 많다는 표시입니다.

 

-자신의 아내가 피부가 까무잡잡한 사람과 관계를 맺는 꿈

직장에서 높은 지위에서 오르거나 명예를 얻게 됩니다.

 

-죽은 아내를 보는 꿈

자신을 도와줄 귀인이 나타나거나 실패했던 일에 재도전하여 성공하게 됩니다.

 

 

아들 꿈

아들에 관한 꿈은 자신을 표현하고 싶은 대변자로 상징됩니다. 부모로서의 책임감이나 아들에 대한 감정을 표현할 수도 있습니다.

 

-자기 아들이 죽는 꿈

같이 살던 아들이 독립하여 분가하는 것에 대한 서운함을 가지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혹은 자신의 고민이 모두 해결될 수 있습니다.

 

-아버지의 꿈에 아들이 나타난 꿈

아들은 자신의 대리인으로 꿈에 나타나기도 합니다. 아들의 젊음과 어떤일이든지 추진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음에 대해 부러워하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아버지 꿈

아버지에 관한 꿈은 실제로 아버지, 혹은 존경과 권위를 상징합니다. 부모가 나오는 꿈은 권위를 이용하여 자신을 지키고자 하는 경우와 권위에 대해 반발심을 동시에 나타냅니다. 횡재수에 관한 꿈도 많습니다.

 

-아버지와 사이가 좋은 꿈

권위로써 자신을 보호받고 싶어하는 내면 심리가 나타난 것입니다.

 

-아버지와 다투는 꿈

어떤 권위에 대해 반발심을 갖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평소 싫어하는 사람이나 권위적인 사장이 아버지로 보이는 꿈

평소 아버지에 대한 불만이나 자기가 싫어하는 권위적인 사장에 대한 반발심을 암시합니다.

 

-아버지가 돌아가겼다는 부음을 받는 꿈

실제로 부고를 받거나 아니면 어디선가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타나는 꿈

가정사의 큰일이 있다던가 혹은 불의의 사고, 질병, 취직, 전보, 입학, 입원, 관재수, 묘지 이장 등의 일을 예시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손가락 세 개를 보이면서 복권을 사라고 하는 꿈

-죽은 아버지가 죽으라고 해서 죽기 싫다고 안간힘을 쓰다가 깨는 꿈

-3일 동안 계속해서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타나는 꿈

-아버지가 만 원짜리 지폐 한장을 주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가 자신의 행복을 빌어주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와 형이 나란히 서서 자신을 지켜보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가 자꾸만 나타나는 꿈

실제로 복권에 당첨된 사례이며, 횡재수가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