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여행

집에서 베트남 쌀국수가 먹고 싶을 때 한번 드셔보세요!

반응형

반응형

나른한 봄이 오니 입맛이 왔다갔다하네요.😀

 

이번 소개는 제가 평소에 자주 먹는 베트남쌀국수(라면)인데요.

 

비폰 쌀국수입니다.😍

 

저는 동남아음식들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집에서도 먹고싶어서 찾아보다가 알게된 쌀국수죠.

 

인스턴트지만 국내 쌀국수집들에게 전혀 밀리지않는 맛을 보여줍니다.!!

쌀국수 면과 스프1,스프2 입니다.

 

노란색 액체스프는 특유의 동남아의 쌀국수향을 진하게 내고 있습니다.

 

글 쓰는 중에도 한 그릇 먹고 오고싶네요.😁

 

이렇게 그릇에 면과 스프들을 넣어주시고 물(400ml)을 붓습니다.(저는 500ml부어요. 봉지 뒷면에 조리법은 나와있어요!)

 

물을 붓고 이렇게 접시나 덮을 수 있는 것들로 그릇을 덮어 주세요!!

 

그럼 끝!! 3분 후 드시면 됩니다!!!

 

고수나 양파, 피쉬소스 등을 첨가하면 더 맛있겠죠?

 

그냥 드셔도 웬만한 전문점 못지않으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쌀국수 좋아하시는 분들 한번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