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여행

배민B 마트로 요리하기.(에어프라이어로 스테이크와 구운채소 요리)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구석 요리를 소개하려 합니다.😆

 

 

마트 가서 장보기도 귀찮고 맛있는 건 먹고 싶은 날.

 

 

오늘은 배달이나 시켜먹을까하다가 켠 배민 앱을 훑어보다가 메뉴 선택 장애가 오더라고요.

 

사실 배달음식이 질리기도 했어요. 해먹을까 고민하다가 마트가 기는 귀찮고.... 그러다 발견한 B마트를 들어가봤어요.

 

밑에 사진은 B마트에서 구매한 목록 일부 사진입니다.

 

참고로 B마트는 3만 원 이상이면 무료배송이에요. 33,000원어치 시켰고 저는 30분 만에 배달 왔어요.

 

01234

마침 소고기가 세일을 하더군요.!! 부챗살은 무려 1,000 워네 특가 판매 중?!🤩

 

고기만 먹기 뭐하니까 채소도 사서 구워 먹어야겠다 싶어서 애호박, 팽이버섯 등도 주문했어요.

 

귀찮으니까 에어프라이어로만 요리합니다.😅

0123
대충 잘라서 손질했어요.

채소들을 굽기 좋게 손질하고 후추, 히말라야 핑크 소금, 올리브유만으로 간을 해줬어요.

 

 

그리고 에어프라이어만으로 요리하기!!!😍

 

- 요 리 순 서 -

 

1. 스테이크 고기 먼저 넣어서 190도 10분간 구워주기.

 

2. 애호박, 단호박 등 넣어주고 소고기는 한번 뒤집어서 다시 10분 구워줍니다.

 

3. 팽이버섯 손질한 것 마지막으로 넣어주고 10분 더 구워줍니다.

 

4. 잘 구워졌나 살펴봅니다. 사진에 안 보이지만 안에 스테이크도 잘 확인해줍니다.🙂

 

상태 봐가면서 각자 에어프라이어 성능에 따라 더 구워주거나 합니다.

 

5. 저는 넉넉하게 총 40분 정도 구워준 것 같아요. 팽이버섯은 너무 말라서 버섯은 좀 두툼한 걸 추천드립니다.

(전 팽이버섯은 망했어요.)

 

완성!!!!!!!!🥰

 

진라면 미니컵도 함께 먹었어요.😁

 

여러분도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맛있는 한 끼 만들어보세요!!!😆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