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여행

방학동 맛집. 방학회센타 광어회와 멸치회무침.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맛집 소개는 방학동에 위치해 있는 방학회센터라는 곳을 소개하려 합니다.

사실 회가 당겨서 회를 시키려다가 방학동에 친구 집 근처에 있는 횟집을

배민으로 검색하던 중 찾은 집인데요.

횟집을 배민에서 시켜봤을 때 단 한 번도 괜찮은 집을 찾지 못했지만...

귀찮다는 친구의 말에 그냥 근처에서 포장되는 곳을 찾았습니다.

 

그렇게 찾은 방학회센터!!

리뷰를 봤더니 평점 5.0인데 리뷰 수는 적었습니다.

그런데..!!

리뷰 이벤트를 하지 않는 5.0점 집이더라고요..!!

 

평균 이상은 해주겠다 싶은 생각이 들어 바로 포장 주문을 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광어+멸치회 무침 세트였습니다.

반응형

전체적으로 찍은 멸치회와 광어회 중 사이즈 38,000원입니다.

 

김치전도 맛있어요!!!

 

광어회도 제가 좋아하는 담백한(?) 맛이 나는 광어회 더라고요..

 

저렴한 곳에서 사면 보통 무(無) 맛이 나는 집들이 많은데 역시 여기는 리뷰 이벤트 없는 5.0집 답게(?)

 

광어회도 맛있더라고요.

 

회만 따로 시켜도 될 집입니다. 멸치회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회만 시키셔도 

 

방학회센터는 가성비로는 충분히 만족하실 집입니다.

 

포장하러 도착했을 때 응대해주시는 여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방학 쪽에서 포장도 좋고 가서 드셔도 자리가 많아서 괜찮을 집입니다.

 

단골이 많은 집 같아 보였어요.

 

광어회 사진.

 

멸치회무침이 임팩트가 커서 그렇지... 진짜 괜찮은 맛의 광어회였습니다.

 

방학회센터 광어회 멸치회무침 세트 중 사이즈의 광어회입니다.

 

꽤 많죠. 멸치회랑 같이 먹을 시 성인 3인분 정도 되는 양입니다. 

같이 제공되는 서비스 반찬들도 꽤 양이 되기 때문에 3인분은 충분할 듯합니다.

 

양이 많으시면 한 사이즈 올리시면 배부르게 드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방학회센터의 멸치회무침.

 

저는 사실 이 날 방학회센터로 멸치회무침을 처음 먹어봤습니다.

 

비리지도 않고 맛있어요!!!

 

비릴까 걱정했는데.. 신선해서 그런가... 비린맛이 전혀 안 났습니다.

 

엄청 예민하신 분이라면 조금 느끼실 수도 있겠지만

 

저도 예민한 편인데 저는 괜찮았어요. 엄청 맛있게 먹었습니다.

 

꼭 한번 드셔 보세요!!!😀

방학회센터 위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