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여행

서울 중곡역 르빵프레. 바게트와 와인, 브리치즈 함께 추천드려요!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할 맛집은 서울 광진구 중곡동에 위치한 르빵 프레 ( le pain frais )입니다!
광진구에 갔다가 근처 사는 친구가 소개해준 바게트 가게인데요.


바게트 이 외의 다른 빵과 케이크도 파는 곳이에요!
저는 보통 바게트를 사면 적포도주와 치즈들도 같이 사서 함께 먹는데요. 바게트만 먹어도 맛있지만 와인과 함께 즐기는 게 훨씬 맛있어서 거의 같이 준비해서 먹는답니다 ㅋㅋ


중곡역에서 그리 멀지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는 르빵 프레.
뺑 오 쇼콜라, 치아바타, 크로와상, 케이크, 깜빠뉴 등 많은 빵과 디저트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바게트나 깜빠뉴 같은 담백한 식사빵이 생각날 때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저는 바게트와 뱅 오 쇼콜라 크로와상을 한 개씩 구매했네요.


바게트는 겉껍질도 적당히 두께가 있고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입니다! 속은 촉촉하고요.


저는 홈플러스에서 구매한 스위트 레드와인과 고다치즈, 살라미 햄, 브리치즈와 같이 곁들었습니다.

바게트와 같이 먹을 때 브리치즈 너무 맛있어요!
브리치즈는 구매하실 때 추천드리는 브랜드는 일드프랑스를 추천드리고요. 가격이 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덴마크 브리치즈인 카스텔로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가성비는 카스텔로가 개인적으로 좋은 것 같습니다ㅎㅎ

저는 평소 카스텔로 브랜드를 온라인 구매해서 자주 먹습니다. 일드프랑스 제품은 9900원쯤 판매되고 있고 카스텔로는 4,000원쯤 구매했습니다. 풍미는 확실히 일드프랑스가 나아요 ㅋㅋ 하지만 카스텔로가 오히려 나을 수도 있습니다. 더 부드럽달까요. 좀 더 순한 맛?이라서 대중적일 수 있겠네요!


제가 이번에 마신 와인은 코디치 로쏘 스위트인데요!
가성비 와인으로 저 같은 애기 입맛들이 좋아할 와인입니다. 달콤해서 계속 마시게 돼요!
솔직히 저는 스위트 와인 아니면 좀 마시기 힘들어요.
레드와인은 코디치 로쏘 스위트와 블루넌 스위트 두 가지를 주로 마십니다.
맛도 가성비도 좋아서 둘 다 추천드리고 싶어요.


슬라이스 치즈도 같이 먹었는데 알라 브랜드의 하바티와 고다치즈입니다. 무난하게 딱 우리가 원하는 바게트샌드위치용 슬라이스치즈 맛?
다른 브랜드도 먹었는데 알라 고다치즈를 결국 고르게 되더라고요.
하바티는 조금 더 간이 세고 샌드위치랑 더 잘 어울릴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는 무난한 슬라이스 치즈 알라 고다치즈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살라미 햄!
홈플갔는데 으잉?! 수입식품코너에 살라미가 다 떨어졌었어요.
그래서 찾다가 구매한 존쿡 델리 마트의 살라미 햄.
국내 제품입니다.
무난해요. 좀 더 햄스러운? 뭐 그런 맛이 나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바게트 소개하다가 얘기가 다른 메뉴들로 샜네요 ㅋㅋ
그래도 제가 추천드린 조합처럼 한 번 드셔 보세요.

저는 스테이크와 와인도 좋아하지만!
와인에 고기 조합보다 식사빵+치즈+와인 조합을 훨씬 좋아합니다.
샐러드가 있으면 더 좋겠죠.ㅎ

🔻🔻🔻추천글 클릭!🔻🔻🔻

 

 

서울 냉면맛집 오장동흥남집 본점 후기.

추운 겨울이지만 냉면이 생각나던 토요일 주말 어느 냉면집으로 냉면을 먹으러 갈까 하다가 냉면의 성지(!?) 오장동으로 향했습니다. 일단 가면서 또 고민을 했는데요. 이번에는 오장동흥남집으

greatraccoon1.tistory.com

 

 

청량리 시장맛집 통닭거리 동경통닭 꼬마김밥과 만두튀김가게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청량리 맛집 소개 편입니다. 바로 청량리 시장 안에 있는 통닭거리의 동경 통닭 리뷰입니다. 가격표입니다. 요즘 치킨 값 치고는 저렴한 가격이네요!! 얼마까지 오를

greatraccoon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