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여행

서울 냉면맛집 오장동흥남집 본점 후기.

반응형

 

추운 겨울이지만 냉면이 생각나던 토요일 주말

 

어느 냉면집으로 냉면을 먹으러 갈까 하다가 냉면의 성지(!?) 오장동으로 향했습니다.

 

일단 가면서 또 고민을 했는데요. 

 

이번에는 오장동흥남집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오장동 흥남집은 함흥냉면 전문이고요. 1953년에 개업하신듯하네요!!

 

들어가시면 간판에 그려져계신 할머니께서 가게를 지키시고 있으세요.ㅎㅎ

 

오픈 시간이 11시인데 저희는 좀 일찍 10시 반에 도착해서 들어가도 되나 했는데

다행히도 안에서 대기하고 있어도 된다고하셔서 들어가서 11시까지 기다렸습니다.

 

 

주차가 가능하시구요. 묵정 주차장이라는 곳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차림표입니다 ㅎㅎ

저희는 회냉면 2, 수육 한 접시 시켰습니다.

실내는 대충 이런 분위기~ㅎㅎ

 

오래된듯하지만 깔끔한 곳이었습니다.

다진 양념 통과 간장, 식초, 겨자 통도 깨끗했어요 ㅎㅎ

앉아서 주문을 하시면 이렇게 육수주전자가 컵과 함께 나옵니다.

 

육수 맛이 그 일반 냉면집에서 보통 나오는 조미료 맛이 안 느껴지는데 맛있어요 ㅎㅎ

 

반응형

회냉면입니다.

 

회무침이 집에서 만든 맛인데 진짜 맛있는 집에서 만든 맛(?)이에요.

처음 방문했을 때 딱 들어갔는데 할머님 포스가 ㅋㅋ

 

이곳은 맛집이겠구나 했었던 곳!!! 여전히 맛있습니다.

 

오장동에서 함흥냉면을 맛보고싶으시면 오장동 흥남집을 추천드려요!!!

 

다른 오장동 냉면 맛집인 "오장동 함흥냉면"도 맛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오장동 흥남집이 제 입맛에 맞습니다.

 

같이 시킨 수육입니다.

 

2만 원이지만 양이 꽤 괜찮죠?ㅎㅎㅎ

 

맛도 부드러우면서 담백한 고급스러운 맛이 납니다!!

 

저는 만두보다 수육을 자주 시켜먹어서 이번에도 수육을 시켰습니다.

간장도 연한 맛이 나서 수육 맛을 더욱 담백하게 만들어주네요 ㅎㅎ 

 

이 집 만두도 괜찮아요!!! 

적절히 힘줄(?)이 있어서 부드럽고 쫄깃한 수육 꼭 시켜 드세요!!!!

 

추천글 - 아이폰 SE3 드디어 출시! .아이폰 se3 가격 및 카메라 성능

 

아이폰 SE3 드디어 출시! .아이폰 se3 가격 및 카메라 성능

2022년 상반기 드디어 애플의 새로운 스마트폰 라인인 아이폰 se3가 나옵니다. 애플 스마트폰 라인중 가장 저렴한(?) 라인 아이폰 se. 가장 저렴하다고는 하지만 결코 성능은 저렴하지 않았죠. 이번

greatraccoon1.tistory.com

설거지급으로 그릇을 비우고 만족스럽게 나왔습니다 ㅎㅎ

 

조만간 다시 또 가야지 ㅋㅋ

 

서울 냉면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오장동 흥남집 추천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추천글 클릭!🔻🔻🔻

 

 

암사동맛집 개수리막국수 후기

볼일이 갑자기 생겨서 정말 오랜만에 암사동 쪽에 가게 되었다. 강동구 쪽은 서울에 살면서도 평생 한 번인가 두 번가 봤으려나... 내겐 너무도 낯선 동네 ㅋㅋ 볼일이 끝나고 배가 고파서 뭐먹

greatraccoon1.tistory.com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맛집 동북화과왕과 동대문DDP

안녕하세요. 시원해진 요즘 다들 외출 많이 하시죠? 곧 단풍이 물들 것같이 시원해지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장소는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에 바로 가까이 위치한 "동대문 ddp"와 "동북 화

greatraccoon1.tistory.com

 

 

서울 여름 맛집. 춘천막국수 강북구 우이동

너무너무 더운 요즘.. 생각나는 시원한 음식만 찾게 되네요. 이번에 소개하는 집은 제가 평소에도 자주 가는 강북구의 막국수 맛집입니다. 겨울에도 자주 갑니다. 강북구 우이동에 위치한 춘천

greatraccoon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