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여행

암사동맛집 개수리막국수 후기

반응형

볼일이 갑자기 생겨서 정말 오랜만에 암사동 쪽에 가게 되었다.

 

강동구 쪽은 서울에 살면서도 평생 한 번인가 두 번가 봤으려나... 내겐 너무도 낯선 동네 ㅋㅋ

 

볼일이 끝나고 배가 고파서 뭐먹을까하고 돌아다니다가 눈에 띄어서 들어간 개수리 막국수!!!

 

깔끔한 외관이 맘에 들어 들어가게 된 것도 크다 ㅎㅎㅎ

 

개수리 막국수는 메밀 장인(?)이신 분의 아드님이 브랜드를 만드신 것 같던데.

 

원래 개인적으로 강원도 지역 음식은 실패를 한 적이 없어서

 

나에게 있어서 음식 이미지가 좋은 맛있는 지역이다.

반응형

들어가면 대충 이런 분위기 ㅎㅎ

 

정말 깔끔한 분위기.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분위기의 식당이다.

 

식당 내부에서 냄새도 거의 안 나고 쾌적한 곳이었다.

 

테이블도 너무 다닥다닥 붙어있지도 않고 적당히 거리가 있어서 더 좋았다!

대표음식은 개수리 막국수와 털레기 수제비. 칼국수입니다.

 

털레기는 수제비랑 비슷한 음식인데요.

 

강원도에서 털레기라고 부르나 봐요 ㅎㅎ 이것도 강북 쪽에서 맛있는 데라고 해서 한번 일부러 찾아간 곳이 있었는데 

 

새우 향이 강한 된장국의 맛으로 기억합니다. 된장 베이스라 부드럽고 질리지 않는 맛으로 기억해요 ㅎㅎ

 

날도 춥고 고민이 되더라고요 ㅋㅋ

 

방문했던 날. 유독 추웠는데 털레기를 시킬까 하다가 결국 막국수를 시켰네요.

 

메뉴와 가격표입니다.

 

위쪽의 세트 2가지가 많이 시키는 메뉴 같아요.

 

저는 메밀막국수 두 그릇 + 꽃 메밀 닭튀김(반마리) 세트를 시켰습니다.

 

가격은 22,000원

 

추가로 메밀전(2장) 8,000원 도 시켰습니다.ㅎㅎ

들기름 막국수와 물막국수입니다.

 

평소에 함흥냉면, 막국수, 평양냉면 시원한 면요리를 너무 좋아해서 유명한데도 많이 다녔는데요.

 

막국수 좋아하시면 무조건 가보세요!!

 

후회 안 하실 겁니다 ㅎㅎ

 

그 막국수집 가면 뭐 무조건 맛있긴 하지만 그 비슷비슷한 그 특유의 강한 조미료 같은 맛을 내는 집들이 대부분인데...

(막국수집은 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여긴 진짜 집에서 만든 것 같은 맛이에요!!! 처음 맛보는 유형이네요 ㅎㅎ

 

고급 막국수가 이런 맛일까요?ㅋㅋㅋ

 

강북구 우이동의 막국수도 너무 맛있지만 여기도 매력있네요!!!!

2021.07.13 - [음식과 여행] - 서울 여름 맛집. 춘천막국수 강북구 우이동

 

서울 여름 맛집. 춘천막국수 강북구 우이동

너무너무 더운 요즘.. 생각나는 시원한 음식만 찾게 되네요. 이번에 소개하는 집은 제가 평소에도 자주 가는 강북구의 막국수 맛집입니다. 겨울에도 자주 갑니다. 강북구 우이동에 위치한 춘천

greatraccoon1.tistory.com

 

물막국수입니다ㅎㅎ

고명으로 올려진 고기도 맛있고요. 국물 맛은 깔끔해요!!! 너무 좋아요!!!

 

겨자와 식초를 주시는데요.

 

반쯤 드시다가 넣는 걸 추천드려요. 국물 맛이 너무 깔끔하기 때문에 바로 넣는 건 추천하고 싶지 않네요 ㅎㅎ

 

겨자랑 식초를 넣어서 맛없다는 건 아닙니다 ㅎㅎㅎ

 

국물 맛이 변해서 맛보고 넣어보세요 ㅎㅎ

 

추천글 - 아이폰 SE3 드디어 출시! .아이폰 se3 가격 및 카메라 성능

 

아이폰 SE3 드디어 출시! .아이폰 se3 가격 및 카메라 성능

2022년 상반기 드디어 애플의 새로운 스마트폰 라인인 아이폰 se3가 나옵니다. 애플 스마트폰 라인중 가장 저렴한(?) 라인 아이폰 se. 가장 저렴하다고는 하지만 결코 성능은 저렴하지 않았죠. 이번

greatraccoon1.tistory.com

들기름 막국수입니다.

 

비주얼이 별로 안 예쁘게 나왔네요 ㅎㅎ

 

세트로 드실 때 들기름을 싫어하시지 않는다면

물막국수 or비빔막국수 + 들기름 막국수 조합으로 드셔 보시실 권하고 싶어요.

 

들기름의 특유의 맛이 메밀면과 너무 잘 어울립니다.

세트를 시키시면 치킨이 나오는데요 ㅋㅋ

 

특이하죠??? ㅎㅎㅎ

생각보다 양도 많습니다.ㅎㅎㅎ 진짜 치킨 반마리가 나와요!!!!

 

튀김이 바삭하고 간도 적당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둘이서 먹으면서 이 집 치킨 맛집이었다고 웃으며 먹었네요 ㅋㅋ

막국수랑 치킨이 너무 잘 어울립니다.ㅎㅎ

메밀전입니다. 

 

2장에 8,000원인데 꽤 커요. 맛도 무난하게 괜찮습니다.

 

간장이 연한 맛이라 더 맛있었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