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여행

수유시장 떡볶이 맛집.(+수유시장 홍어무침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수유시장 맛집 후기입니다.

떡볶이를 너무너무 좋아하는 저는 1주일에 한 번은 꼭 먹고 있는데요!!😁

강북구 수유시장에 가면 꼭 들리는 집입니다.

행운 꼬마김밥이라는 가게입니다.

반응형

사실 이 집은 떡볶이보다 꼬마김밥으로 더 유명한 집일 거예요.

개인적으로 떡볶이도 맛있어서 자주 가게 되는 집입니다.

대표 메뉴인 꼬마김밥들입니다!

타이밍이 나쁘면 품절되어버리는 메뉴들이 많으니 운이 따라줘야 할 때가 있습니다 ㅎㅎ

바로바로 떨어지면 계속 만들어서 올려주시기는 합니다만 꽤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ㅠㅠ

 

개인적으로 추천 맛은 땡고추, 매운 어묵, 모둠, 우엉입니다.😘

 

다른 맛들도 다 먹어봤어요. 다 맛있습니다. 취향대로 고르셔도 괜찮습니다😁

튀김, 꼬마김밥, 떡볶이, 순대도 있습니다.

튀김들은 800원씩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튀김은 개인적으로 고추튀김, 고구마, 단호박, 야채튀김이 괜찮더라고요.

 

아! 그리고 제로 페이로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됩니다.

10% 할인받을 수 있으니 꼭 사용하세요😁

주소 - 서울 강북구 도봉로 71길 20

 

 

떡볶이도 포장하고 가는 길에 홍어무침이 급땡겨서 한 그릇 포장했는데요.ㅋㅋ

수유시장에 가면 가끔씩 사 오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홍어무침!!! 너무 맛있어요.

홍어무침에 미나리가 들어가 있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요.

명태 껍질도 팔아요 ㅋ

저는 아직 안 먹어봐서 모르겠네요 ㅎㅎ

저는 만 원짜리 작은 사이즈로 포장했습니다.

여기도 제로 페이 온누리상품권 가능합니다.

홍어무침 외에도 여러 가지를 파십니다 ㅎㅎ

제가 자주 가는 곳은 금조 홍어회입니다.

홍어무침 집들이 여러 군데 있어요. 저는 금조 홍어회가 가장 입맛에 맞아서 여기만 갑니다 ㅎㅎ

수유시장은 정말 많은 맛집들이 있는 것 같아요.

꼭 한번 들려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글 클릭!🔻🔻🔻

 

 

청량리 시장맛집 통닭거리 동경통닭 꼬마김밥과 만두튀김가게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청량리 맛집 소개 편입니다. 바로 청량리 시장 안에 있는 통닭거리의 동경 통닭 리뷰입니다. 가격표입니다. 요즘 치킨 값 치고는 저렴한 가격이네요!! 얼마까지 오를

greatraccoon1.tistory.com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맛집 동북화과왕과 동대문DDP

안녕하세요. 시원해진 요즘 다들 외출 많이 하시죠? 곧 단풍이 물들 것같이 시원해지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장소는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에 바로 가까이 위치한 "동대문 ddp"와 "동북 화

greatraccoon1.tistory.com

 

 

서울 노포 화상 중국집. 친절한 사장님의 쌍문동 원성반점.

서울 도봉구 쌍문동에 위치한 중국집. 화상 원성 반점입니다. 화교분들이 운영하는 중국집. 우리나라식 중화요리를 만들고 계십니다. 요즘 배달앱의 발달로 중국집들은 많아졌지만 사실 예전만

greatraccoon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