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여행

청량리 시장맛집 통닭거리 동경통닭 꼬마김밥과 만두튀김가게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청량리 맛집 소개 편입니다.

바로 청량리 시장 안에 있는 통닭거리의 동경 통닭 리뷰입니다.

가격표입니다.

요즘 치킨 값 치고는 저렴한 가격이네요!!

얼마까지 오를 거야 ㅠㅠ

저는 양념 반 프라이 반으로 18000원 결제했습니다!

시장이라서 제로 페이 온누리상품권으로 10% 할인받아서 구매했습니다.

반응형

저는 양념 반 프라이 반으로 시켰습니다.

떡과 감자가 같이 튀겨서 나옵니다. 떡이 맛있어요!!! 

튀김도 바삭합니다. 포장해서 차로 이동을 20분 정도 했었는데 많이 눅눅해지지 않았어요.

하지만 가게에서 튀기자마자 먹었더라면 더욱 바삭해서 더 맛있을 것 같네요 ㅎㅎ

사진보다 실제로 보시면 양도 꽤 많습니다.

양은 3~4명에서 맥주 마시기에 딱 괜찮은 양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치킨을 구매하시면 이렇게 간장과 치킨무도 주십니다.

치킨무 맛이 꽤 괜찮습니다 ㅎㅎ

간장은 약간 꼬릿 꼬릿(?)한 냄새가 나는 청양고추가 들어간 간장인데요.

저는 찍어먹지 않아도 간이 맛있게 되어있어 그냥 안 찍어먹게 됐어요!!

 

 

 

경동시장 대호 튀김만두입니다.

이곳은 청량리시장 구경하다가 발견한 가게인데요.

꼬마김밥과 튀김만두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1인분씩 사봤습니다!!

계속 만두를 튀기고 계셨는데요.

떡볶이에 찍어먹는 그 만두였어요!

근데 웬만한 만두보다 맛있어요.

튀김이 달라요. 꼭 드셔 보셔야 해요!!! 강추합니다!!!

다음은 꼬마김밥!!!!

여렸을 때 몇 번 먹어보고 진짜 오랜만에 사 먹어봤네요 ㅎㅎ

이것도 너무 맛있어요 ㅠㅠ

가성비도 가성비지만 맛이 포장마차 떡볶이집에서 파는 건 이런 맛이 아니었는데 말이죠!!

4천 원에 꼬마김밥이 20줄이나 들어있습니다.

꼭 사드세요 이것도!!!!😁

위치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고산자로 38길 26

 

두 곴다 너무 맛있는 집이었습니다.

청량리시장에 가시면 한번 들려보세요!!!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