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여행

방학동 맛집. 방학동 속초 청호동 아바이 왕만두, 모두의떡볶이

반응형

속초 청호동 아바이 왕만두 

주소 - 도봉구 시루봉로 222

반응형

속초 청호동 아바이 왕만두!! 이름이 길다 ㅎㅎㅎ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은 가게 같은데 지나가다가 보게 되었는데 서울 방학동에서 속초(?)왕만두집???

 

개인적으로 강원도 지방의 개인 가게들의 경험이 좋았던 적이 많았기에 믿고 한번 도전(?)해보았던 집이다.

 

속초는 그 닭강정과 물회같은게 유명한데 사실 속초 쪽 식당들이나 음식을 파는 가게들이 엄청 잘하는 집이 많다.

 

관광 쪽으로 발달한 지역치고는(?) 매우 괜찮은 동네.

 

아무튼 그 속초에서 분점을 내신것같은데 다음 지도에서 검색하니 나오지 않았고 도로명주소로 검색하니

 

속초 왕만두 가족점?이라고 나왔다😅

방학동에 위치해있는 속초청호동아바이왕만두.

 

친절하신 남자 사장님이 혼자 계셨다.

 

방학 도깨비시장에서도 그리 멀지 않은 가까운 가게이니 시장 들렸다 드셔 보시길 추천한다.

 

메뉴표.

고기 왕만두와 김치 왕만두

그리고 고기 손만두와 김치 손만두

 

이렇게 판매하고 계셨다 가격은 모두 5,000원.

 

손만두는 왕만두보다 작고 개수가 더 많다고 한다.

주문하게 되면 바로 냉장고에서 꺼내 쪄주신다.

 

4분 정도 찌는 시간이 필요하다고 쓰여있는데 좀 더 기다린 것 같다.

 

사진을 잘 못 찍었다..ㅎㅎ

 

 

특이한 것이 보통 만두집에서는 그 도시락 스티로폼 같은 박스에 담아주시던데 여긴 이렇게 빵이나 크로켓 싸서 주듯이

하나씩 만두를 넣어서 주신다.

 

하나씩 들고 먹기 좋았다.

 

단무지, 간장도 주셨다.

 

김치 왕만두.

맛을 표현하자면 집에서 엄청 맛있게 만든 맛이라고 표현하고 싶은 맛.😘

고기 왕만두.

친구는 이게 더 맛있다고 했다.😀

하지만 나는 김치가 더 맛있고 특색 있었다.😋

 

고기 왕만두 4개, 김치 왕만두 4개 해서 총 만원.

 

날이 더워지면서 안 먹은 지 꽤 되어 버린 왕만두.

오랜만에 먹었는데 왕만두 맛집이었다.

 

속초에 본점이 있고 첫 번째 지점인듯했는데

웬만한 만두가게들보다 훨씬 나으니 근처 가시면 한번 드셔 보길 추천.😃

 

모두의 떡볶이.

여긴 건너편에 있던 떡볶이 가게

방학동에서 꽤 오래된 가게인 것 같았다.

친구가 떡볶이도 사자고 해서 1인분만 포장했는데... 맛이 꽤 괜찮았다.

회전율이 생각보다 좋은 집의 맛이 났다 ㅋㅋ

무난하게 맛있으니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드린다.

 

밑에 강추하는 떡볶이 집들 리뷰도 있습니다.

🔻🔻🔻추천글 클릭!🔻🔻🔻

 

 

노원구 떡볶이 맛집. 상계동 모아분식. 석계역 오빠생각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제가 자주 가는 떡볶이 맛집 추천글입니다. 진짜 요즘 동네에 떡볶이 맛집들이 거의 사라져서ㅜㅜ 죄다 프랜차이즈 분식집으로 바뀌거나 그만두시는 것 같아요. 예전 사

greatraccoon1.tistory.com

 

 

수유시장 떡볶이 맛집.(+수유시장 홍어무침 맛집)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수유시장 맛집 후기입니다. 떡볶이를 너무너무 좋아하는 저는 1주일에 한 번은 꼭 먹고 있는데요!!😁 강북구 수유시장에 가면 꼭 들리는 집입니다. 행운 꼬마김밥이라는

greatraccoon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