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커넥트 도보 후기입니다. "도보 경험"을 말씀드리는 것이니 참고 바랍니다.
*시작하기에 앞서 배민커넥트 가입 전에 반드시 해야 할 것, 기억해야 할 것은 가입할 때 추천인을 입력해야 한다는 것이다. 왜냐면 첫 배달 시 보너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추천인 코드가 없으시다면
' 추천인코드 windywr ' 입력해 주시면 너무너무 감사하겠습니다 😘
-배민커넥트 도보 배달 시작합니다!!-
배민커넥트란?
배민커넥트 도보 후기글에서 배민커넥트란 무엇인가 설명하자면 '내가 원할 때 하루 한 시간도 가능한 배달 아르바이트입니다. 퇴근길에 자동차로, 집 앞에서 걸어서도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다.'라고 설명하는 배민커넥트 공식사이트의 설명이다.
시간과 현재 지역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앱만 키면 그 지역에서 배달을 수행하여 건당 배달료를 지급받아 수익을 올리는 아르바이트가 바로 배민커넥트다.
배민커넥트 시작하는 방법?
배미커넥트 도보 후기글에서 배민커넥트 시작 방법을 말하자면 검색사이트에 배민커넥트를 일단 검색해 봅니다.
사이트에 들어가면 동영상 설명이 정말 잘 돼있으니 공식사이트를 기본적인 것은 참고하라고 권장하고 싶다.
pc로 가입 진행하시길 추천한다. 배민커넥트를 시작하려면 안전교육을 pc로 받아야 합니다.
배민커넥트 가입 후 앱설치, 운행수단 설정 후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아! 참고로 도보와 자전거는 바로 시작할 수 있으나 오토바이, 자동차는 보험가입 문제로 따로 카톡으로 문의 후 배달가능하다.
그리고 배민커넥트 시작하기 전 친구 추천 이벤트는 꼭 하도록 하자.
저는 귀찮아서 그냥 했다가 5천 원 꽁으로 벌 기회를 놓쳤습니다. ㅠㅠ
가입 후 반드시 2주 안으로 1건 이상 배달해야 지급된다!!!!
배민커넥트 가입 시 하단의 추천인코드를 입력하고 한 번만 배달하면 첫 배달 수단에 따라 최대 5만 원 혜택을 드려요!
추천인코드 : windywr
혜택 받으러 가기▶https://baeminconnect.onelink.me/k618/3168f51
* 가입일(계정생성일) 포함 2주 이내 1건 이상 배달 완료 시 지급됩니다
- 바이크(오토바이) 5만 원
- 자전거 2만 원
- 그 외 배달수단 5천 원
배민커넥트 좋은가?(왜 했는가?)
왜 했는가... 본인은 하는 일의 특성상 시간이 많이 비거나 여유가 좀 있어서 다이어트... 운동삼아 시작했습니다.
걷는 걸 좋아하기도 하고 근데 막상 시작하면 운동보다는 그래도 일같이 느껴지기도 한다.
배민커넥트 도보 누가하면 좋을까.. 일단 직업적으로 하실 분들은 오토바이를 왕추천한다.
이유는 도보는 체력적 한계가 있기 때문..🤣
도보는 돈을 보고 한다기보다는 그냥 운동삼아 용돈번다 치킨값이나 벌어볼까 이런 마인드로 시작하면 딱 좋습니다😄
본인 경험으로 배민커넥트 도보는 운동삼아 그냥 걷느니 돈이나 벌어볼까? 이런 분들이 하시면 너무너무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 생각한다. 길 가다가 산책하다가 돈 줍는다는 마인드(?)랄까???😆
보통 한 시간에 점심저녁 피크 기준 (서울 동네 기준) 시간당 3~4건 정도 하실 거라 본다.
체력적으로도 연속으로 배달하려면 1~2시간에 최대일 것이다. 그냥 운동 삼아하기에 너무너무 좋은 '알바'지만 체력적으로 부담될 것이다. 계속 걷거나 대기시간도 있어서 서있거나 해야 합니다.
최저 시급에도 못 미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절대로 일로서는 추천드리지 싶지 않다.
그리고 하루 이틀은 괜찮은데 너무 무리하면 은근히 힘들다!!!
꾸준히 해야 이것도 돈이 된다.^^;; 페이스 조절을 개인 능력에 따라 잘 조절하자.
(참고로 저는 점심 2시간, 저녁 2시간 보통 하루 4시간 정도를 목표로 했습니다.)
어차피 하는 거 돈이 돼야 동기부여가 좀 되지 않겠나!!!
배민커넥트 도보 장점?
배민커넥트 도보 장점은 위에서 설명한 대로(겹치는 주제지만) 뭐... 운동 삼아하기 좋아서 살도 빠지고 가끔 날씨 추가수수료가 천 원씩 붙는데
이때 은근 쏠쏠합니다. 아무튼 본인들이 하루 1~2시간씩 산책하는 시간이 있다면 배민커넥트 도보 배달을 함께 한다면
엄청 만족스러울 것이라 장담합니다.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도 퇴근 후 저녁식사 후 식후 운동 삼아해 보시길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일단 무조건 해보시라!!! 안 맞으면 안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꼭 도보라고 해서 도보로만 다닐 필요는 없습니다.
도보가 체력적으로 부담되시는 분들은 도보로 설정하고 자전거로 다니셔도 됩니다.
(덜 피곤하고 더 많이 다니실 수 있겠죠!)
배민커넥트 도보 단점?
배민커넥트 도보 단점... 제 기준으로 딱히 없다고 봅니다. 단점은 상대적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이게 어쨌든 가성비의 문제일 것 같은데 본인의 노력대비 만족도에 따라서 너무 다른 반응일 것 같네요.
일단 해보시고 판단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본인 성격이 엄청 내성적이거나 소극적인 성격이시라도 할만하실 겁니다.
왜냐면 우리가 배달대행가는 사장님들은 저희에게 엄. 청. 관심 없으세요ㅋㅋㅋ 걱정 마시고 배달 가셔도 됩니다.
가끔 4 가지 없는 가게 주인들도 있는데 100군데 중 1 군데 있을까 말까 합니다. 걱정 마세요. 다음에 안 가시면 되죠 뭐 ㅋ
이걸로 본업(도보 배달 기준)으로 삼을 것도 아닌데요. 뭐 ㅋ 갈 곳은 많습니다!!!
걱정 마시고 시작해 보세요!
준비물?
배민커넥트 도보 준비물은 안전교육 시 거의 대부분 알려줍니다.
준비물은 필수라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매너 부분일까요? 준비물 하나만 챙기자면 배달 음식을 담아갈 만한 가방이 있겠습니다. 특히 겨울에는 영하의 날씨에 음식이 식어버릴 수 있기 때문에 챙겨가시는 게 좋습니다. 실제로 보냉보온가방이 없을 시 가게에서 배달 대행을 거부할 수도 있어요. 엄청 가까운 거리 배달건은 가방 없이 배달해도 괜찮을 수 있지만 웬만하면 챙겨가세요!(가방이 필수라면 필수지만 솔직히 권장에 가깝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배달가방은 검색하시면 많이 나오고 집에 있는 보냉가방 같은 것도 괜찮습니다.
배민커넥트 자체 샵에서도 구매하실 수 있어요.
또 하나 추가하자면 보조배터리가 있으면 좋아요. 배터리가 좀 빨리 닳으실 수 있는데...
이동하면서 지도앱을 사용할 일이 많아서 배터리가 좀 빨리 닳아요.
도보는 3~4 건하시고 쉬시는 게 좋기 때문에 필수는 아닐 것 같습니다.
한 번에 많이 하실 분들은 보조배터리를 챙겨가세요!!!!
배민커넥트 도보 팁?
멀리 가지마세요. 웬만하면 거리 600m 안의 배달만 잡으세요.
굳이 먼 거리 가지 마세요. 힘들어요.ㅋㅋㅋ 그냥 우리 동네 배달 건만 노리는 겁니다. 도보 배달은 그렇게 하는 겁니다.😁
배민커넥트 도보는 건수가 많지는 않지만 기다리면 계속 옵니다. 안 오는 날도 있는데 그런 날은 그냥 산책하시다가 들어가시면 됩니다. ㅎㅎ 계속 말씀드리지만 배민커넥트 도보는 '산책하다 오천 원짜리 한 장 줍고 간다' 이런 마인드로 하셔야 좋아요. 거리가 너무 멀면 그런 거 한번 다녀오면 하기 싫어지더라고요.😅
돌아올 거리를 생각해서 배달건을 잡으세요.
그리고 배달 거리만큼 중요한 게 배달 물품입니다. 국물이 있는 배달건은 꽤 무겁습니다. 잘 생각해서 배달을 잡으세요!
분식, 가락국수, 찜, 찌개 류 등은 잘 보고 수락하셔야 합니다.
다음은 배차방식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가장 중요한 건 배달배차를 AI로 설정하지 마시고 "일반배차"로 설정하세요.
배차 방식은 배민 커넥트 앱에서 환경설정에서 바꾸실 수 있습니다.
위 사진처럼 앱실행하면 나오는 화면에서 왼쪽 상단의 상반신 아이콘을 눌러줍니다.
그럼 다음 화면에서 마이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오른쪽 상단의 설정아이콘을 눌러줍니다.
이렇게 나오는 화면에서 배차방식 메뉴를 터치해서 들어가주세요.
이제 원하는 배차방식을 선택하면 됩니다.
AI배차는 그냥 배민에서 알아서 배차 잡아주는 방식이라 불편한 경우가 많더라고요.
배달 동선이 어떻게 될지 모르기 때문에 불편해요.
일반배차는 배달가게 목록이 뜨면 본인이 선택해서 가는 방식입니다. 배달 동선이 중요한데 훨씬 편리하겠죠? ㅎ
앱설정에서 배달 대기 상태시라면 앱사용 시 항상 위치 켬으로 설정해 주세요. 현재 위치에서 가까운 배달건을 잡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배달 앱을 사용하시지 않을 시에는 배달 앱을 종료해 주세요. 배터리가 많이 나갈 수 있어요.
수입?(돈 입금, 입금 날짜)
정산은 금요일에 해줍니다.
제 기준 보통 점심, 저녁 피크 시간으로 8~10건 1주일 4~6일 정도 했었는데요.
시간은 보통 총 3~5시간 정도 합니다. 저는 배민커넥트 도보가 적성에 잘 맞아서 ㅋㅋ 자주 하게 되더라고요.
보통 건당 2,900원 배달료가 나오고 여기서 세금 5% 정도 떼던가 하는데..
보통 하루 2만 원에서 3만 원 사이 버는 것 같습니다. 한 달 하면 40~50만 원은 충분히 벌더라고요.
저는 3 달해서 아이폰 하나 장만했습니다 ㅎㅎ
이게 너무 좋더라고요. 뭐 사고 싶은 거 생겼을 때 아이폰은 꽤 가격이 있지만 한 달에서 두 달 하면 아이패드 같은 것도 운동하면서 돈 벌어서 살 수 있으니 ㅋㅋ
마지막으로....
가입 시 추천인코드 windywr 입력해 주시면 너무너무 감사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ow to'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보카도 냉장고 보관 주의사항과 빨리 아보카도 후숙시키는 방법 (0) | 2023.08.02 |
---|---|
결혼식 축의금 받는 법을 알아보자! (0) | 2023.02.21 |
수건 냄새 없애는 방법. 수건 빨래냄새를 확실하게 없애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새수건 세탁 방법. (0) | 2022.06.02 |
고양이 구토할 때. 고양이가 토를 해요. 고양이 변비가 심해요. (0) | 2022.02.14 |
고양이 구토, 고양이가 토할 때 (0) | 2022.0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