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여행

여수 2박3일 여행. 여수 수산시장 회.여수케이블카 후기#두번째 이야기

반응형

반응형

여수 여름휴가 2박 3일 중 마저 소개하지 못한

나머지 여행 일정입니다.

혹시 이전 글을 보시지못한 분들은 밑에 링크를 클릭해서 보고 오시면 좋아요!😀
🔻🔻🔻
2021.07.29 - [음식과 여행] - 여수 여행 2박 3일. 남해바다 여름 휴가 . 여수 에어비엔비.

 

여수 여행 2박 3일. 남해바다 여름 휴가 . 여수 에어비엔비.

무더운 여름입니다. 휴가 시즌이 찾아왔습니다. 친구들과 가족들과 휴가 시즌을 맞아 다들 휴가를 즐기시고 계시나요? 아직 정하지 못한 분들은 여수로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워낙 유명한 관

greatraccoon1.tistory.com

여수 엑스포 쪽 밤바다.

아이폰으로 찍어서 선명도가 떨어지긴 하지만

폰 사진도 멋지게 나오는 여수 밤바다.

DSLR 카메라 챙기는걸 귀찮다고 놓고 왔는데

아이폰 12 pro가 야경도 생각보다 잘 나오길래 믿고

그냥 왔는데 살짝 아쉽긴 하네요 ㅋㅋ


위 사진은 여수 케이블카입니다.


케이블카 무인발권기로 뽑은 티켓.

일반 기준 1인 당 12000원입니다.

케이블카는 두 종류로

일반과 크리스털이 있는데요.

크리스털은 바닥이 보이는 케이블카입니다.

약간 더 비싸요.

그리고 일반이 좀 더 빨리 탈 수 있습니다.ㅋㅋ

케이블카가 꺽어들어오면 천천히 도는데
이때 날름 올라탑니다.ㅋㅋ

문이 닫히고 출발하는 케이블카.

날씨도 좋고 풍경도 너무 좋았어요!

제가 탈 때는 사람이 적어서 그런가 합승 안 하고

각자 팀끼리 탈 수 있어서 좋았어요!


생각보다 높이가 있어서 타다가 중간에

떨었습니다.

어릴 땐 없었는데 언제부턴가 고소공포증이

살짝(?) 생긴 것 같아요.

바다 위를 지나갈 때 쫄 리더라고요ㅜㅜ


여기는 돌산공원입니다.

케이블카 타는 곳 옆에 바로 있습니다.


한 바퀴 돌기 좋아요.

돌산공원에서 보이는 여수 바다 풍경.

배들이 많이 지나가더라고요.

바람도 살랑살랑 불어서 쉬다가 다시 걸었습니다.

케이블카에서 내려서 본 여수 바다 풍경들.

바람이 너무 시원했습니다.

신기한 게 여수는 왜 그 바다 특유의 그 비린내(?) 같은 게 안 나더라고요?
그냥 프레쉬한 공기 향(?)만 나네요 ㅋㅋ

배도 고프고 여수까지 왔으니까

오늘의 메뉴는 회!

택시 타고 바로 여수 수산시장으로 갑니다.

저희는 입구에서 끝쪽에 위치하고 있던

경미 횟집이라는 곳에서 회를 주문했어요.

전에 친구랑 왔을 때도 이 집에서 주문했는데 만족했어서

또 구매하러 왔어요.

친절하셨던 사장님.

이렇게 사온 여수 수산시장 회 가격이 3만 원!

매운탕거리까지 포함된 가격입니다.

사장님이 매운탕에 넣어먹으라고

생선 두 마리 더 주셨어요.!!


근데 채소와 양념은 다른 데 가서 따로 사야 한다고 합니다.

알려주신 곳으로 가서

매운탕 채소와 양념을 5000 원주고 샀습니다.

꼭 사세요!

저는 흰 매운탕은 처음이었어요.

경상도 쪽 지리탕?이라고 하나요?

그것과 같은 비주얼이네요!

첨에 5000원 주고 산 매운탕거리가

잘못 포장된 줄 알았습니다. ㅋㅋ

양념이 없고 소금 만들어있더라고요.

하지만 한 입 떠먹는 순간 와!

너무너무 시원한 국물 맛에 감동.

여수 가시면 비싼데 가지 마시고 수산시장 가서

회랑 이 시원한 매운탕 꼭 드셔 보세요!

개인적으로는 간장게장보다 맛있었어요!

회는 물론이고요!

이거 먹으러 조만간 또 갈 거예요!

아! 그리고 수산시장 구매 꿀팁.

제로 페이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으로 결제하세요.

10%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습니다.

여수의 모든 시장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선물로 건어물 같은 거 살 때도

제로 페이 온누리상품권으로 구매하세요.

잊지 마세요! ㅋㅋ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혹시 이전 글을 보시지못한 분들은 밑에 링크를 클릭해서 보고 오시면 좋아요!😀
🔻🔻🔻

 

여수 여행 2박 3일. 남해바다 여름 휴가 . 여수 에어비엔비.

무더운 여름입니다. 휴가 시즌이 찾아왔습니다. 친구들과 가족들과 휴가 시즌을 맞아 다들 휴가를 즐기시고 계시나요? 아직 정하지 못한 분들은 여수로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워낙 유명한 관

greatraccoon1.tistory.com

 

천안 당일치기 여행1 - 란주우육라면,각원사

- 얼마 전에 다녀온 천안 당일치기 여행😎 - 서울고속버스터미널 - 천안터미널 - 란주 우육면 - 각원사 - 뚜쥬르 - 천안 독립기념관 천안 고속 터미널에서 내리자마자 배가 고파서 일정보다 조금

greatraccoon1.tistory.com

 

반응형